본문 바로가기

카드단말기 관련 정보

신용카드가맹점이 갑자기 일시정지 상태로 카드결제가 안 될경우

신용카드가맹점이 갑자기 일시정지 상태로 카드결제가 안 될경우








매일매일 카드 결제가 일어나는 곳은 해당이 되지 않지만, 카드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곳에서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에요~


신용카드체크기를 설치하게 되면 총 8개 카드사에 동시 가맹점 개설 서류를 접수하고 가맹점 번호를 부여 받게 되요~


하지만 관리하는 업장에서 카드를 3개월에서 6개월 동안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다면 가맹점의 경우 체크기에 "미등록 가맹점" 또는 "사용중지 가맹점" 이란 메세지가 뜰 수도 있어요~


카드사에서 장기간 사용을 하지 않아 전산상 일시중지 및 해지가 된 가맹점이에요.



100% 해지가 되거나 중지가 되진 않지만 3개월 이상 장기간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 이런 상황이 발생 할 수 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해요.


 

일시중지가 된 경우 해당 카드사 콜센터로 전화를 해서 해당지점 팩스로 관련 서류를 넣어주시면 곧 바로 해제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카드단말기 | 이문종 |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로56길 14-1 | 사업자 등록번호 : 503-23-61785 | TEL : 010-8121-0007 | Mail : ssmnc@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2-대구서구-02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