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단말기 설치 현황

대구 달서구/ 영어학원 유선카드단말기 명의변경 처리해드렸어요

대구 달서구/ 유선카드단말기 명의변경 처리해드렸어요대구 달서구/ 영어학원 유선카드단말기 명의변경 처리해드렸어요

 

 

안녕하세요 카드단말기 전문업체 나이스카드단말기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대구 달서구에 있는 3030영어학원인데요

 

작년 2월에 저희 쪽에서 신규로 카드단말기를 설치한 곳인데

 

대표자님이 바뀌게 되면서 카드단말기도 명의변경을 하게 되었어요

 

 

 

학교성적올리기 영어학원이라기 보다는 말할 수 있게 회화위주로 가르치는 학원이었어요

 

 

선생님은 두분 계셨는데 각자의 수업실에서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해외여행가면 정말 학교에서 영어 10년 배운게 잘못 배운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저도 틈틈이 영어회화를 배우고 싶은데 핑계만 늘어가는 것 같네요

 

여기 학원에서는 개인적으로 동영상강의도 들을 수 있도록 학습실도 운영되고 있었는데 인상적이었어요

 

저렇게 각자 동영상강의를 듣고 들은 내용에 대해 선생님과 수업을 통해 익히는 방식이라 참 효율적이다 싶었어요

 

사무실에 들어가니 저희가 전에 설치해드렸던 케이에스넷 KS3030모델이 보였어요

 

거의 일년만에 다시 보니 반가운 마음도 들었어요

 

카드단말기 명의변경처리를 해드리면서 카드사 가맹접수도 현장에서 같이 해드렸어요

 

학원은 대체로 결제가 많이 없다보니 카드사가맹을 현장에서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카드사가맹이 나올 때까지는 카드결제가 안됨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학원업종에서 카드사 가맹신청을 할 경우 기본서류인 사업자등록증, 대표자신분증, 대표자명의의 통장 이외에

 

교습소설립, 운영신고증명서가 추가로 필요로 하니 학원업종으로 창업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되실거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카드단말기 | 이문종 |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로56길 14-1 | 사업자 등록번호 : 503-23-61785 | TEL : 010-8121-0007 | Mail : ssmnc@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2-대구서구-02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