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단말기 설치 현황

대구 달서구 엘필라테스에 중고카드단말기를 설치해드렸어요

대구 달서구 엘필라테스에 중고카드단말기를 설치해드렸어요

 

 

안녕하세요 카드단말기 전문업체 나이스카드단말기입니다.

 

이번에 카드단말기를 요청해주신 곳은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있는 엘필라테스라는 곳인데요

 

요즘은 운동으로 필라테스가 대세인 것 같아요

 

매장 오픈과 동시에 카드결제를 받을 수 있게

 

카드사가맹신청을 먼저하게 되었구요

 

그렇다보니 아직 건물에 엘필라테스 간판이 없없어요

 

이럴 때에는 도로명 주소 사진을 첨부보완해야 하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에

 

도로명 펫말 사진을 하나 찍고 들어갔어요

 

매장에 들어서니 아직 내부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이었어요

 

인테리어하시는 인부들도 있으시고 페인트나 각종 자제가 많이 쌓여있어서

 

다소 어수선했지만 대표자님이 잘 도와주셔서 편하게 작업할 수 있었어요

 

 

매장 한켠에 다행히 필라테스 기구들이 있었어요

 

카드사 가맹접수시 매장 외부 사진뿐만 아니라 매장내부사진도 들어가야 하는데

 

업종과 관련된 상품들이 있는 내부사진을 첨부해야 하는데

 

필라테스기구들이 있어서 무척 반가웠답니다.

 

 

기계는 중고기계로 주문해주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설치해드렸구요

 

모델은 케이에스넷의 KS4050이라는 모델인데

 

보통 카드단말기는 흰색이나 검정색인데 이 단말기는 독특하게 그린색이라서

 

힐링의 필라테스 이미지와 잘 맞는 것 같아 추천해드렸는데 대표자님도 만족해 하셨어요

 

 

 

카드단말기 설치시에는 인터넷이나 전화선  둘 중에 하나는 깔려 있어야 설치가 가능한데

 

인터넷이 잘 깔려있어서 인터넷으로 연결해서 셋팅하고

 

사업자가 간이과세자여서 면세설정까지 해드리고 왔답니다.

 

이제 인테리어 잘 마무리하시고 손님 받을 일만 남았네요.^^

 

엘필라테스의 발전을 나이스카드단말기가 응원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나이스카드단말기 | 이문종 | 대구광역시 서구 달서로56길 14-1 | 사업자 등록번호 : 503-23-61785 | TEL : 010-8121-0007 | Mail : ssmnc@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2-대구서구-021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